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지니케어MSM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니케어 작성일19-04-08 14:23 조회21,991회 댓글0건

본문

63995cf15c9d71b3876e2646585aa075_1554700863_24.jpg 

 

보통 국내의 MSM은 단순하게 수입한 원료를 가지고 식약처를 통과해 기준치에 부합하면 건강식품으로 허가를 받아 제품으로 나옵니다.

 

지니케어MSM은 단순히 수입을 하기보단 만드는 과정에서부터 까다롭게 관여를 합니다.

그 말은 MSM을 만드는 관련 기술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고 보시면 됩니다.
즉,  제조방법에 대한 특허증과 제조기술장치의 특허증을 가지고 있는 분께서 선별해서 제품으로 나오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 말은 MSM을 직접 만들 수 있는 기술력이 있다는 말이에요.

어떤 과정을 통해서 MSM이 나오고 산화의 방식에 있어 쓰이는 물질이 어떤 것이 있는지

정화방식은 어떤 것이 더 나을 수 있는지를 팩트 체크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고요.

 

DMSO에서 산화를 시키는 과정에서도 산화 처리에 필요한 물질이 필요한데 그 종류도 여러가지이고 어떤 것은 쓰면 안되는 물질도 있게 마련입니다. 모든 기업들은 더 싸고 처리가 빠르며 쓰기 쉬운 것들을 찾으니까요.

지니케어MSM이 나오는 과정은 그런 과정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이런 물질은 쓰지 말라고 공문을 보내고 기계를 돌리기 쉽게 하기위한 첨가물이나 기타 부형제를 넣지 말라고 까다롭게 요청합니다.
그리고 그런 것들을 넣는다면 바로 알아낼 수도 있고요.

이런 일련의 과정은 그만큼 MSM을 만드는 기술에 대한 이해도와 실력을 갖춘 박사님을 통한 제품이기에 가능합니다.

MSM을 드셨어도 몸에서 잘 모르셨다가 지니케어MSM을 드시고 몸에 반응이 온다는 분들이 꽤 있으신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신경을 쓰고 있고 순도 높은 MSM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건강에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격면에서도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세트 할인 등으로 여러가지 방편을 고민하고 있고요.

 

좋은 MSM드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