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 커뮤니티 제품후기

MSM | 관절염에 특효!

페이지 정보

작성자 GIJUN 작성일20-05-17 23:39 조회275회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 MSM 일화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작년 4월에도 남겼었지만 1년이나 지난 후니 한 번 다시 적어봅니다. ㅎㅎ

어머니께서 10년 넘게 매일 손가락, 발가락 관절이 붓고 아프시다 하셔서
글루코사민 주문을 위해 찾다가 (이거 먹으면 그나마 견딜만 하시다고...)
우연히 MSM 을 알게 되어 주문하였는데, 복용 3일만에 붓기가 싹 빠져서 어머니도 놀라워하셨습니다.
(관절염의 원인이 저희 어머니의 경우 황 부족이었던듯...  다른 게 원인인 분도 있답니다... 만병통치약은 없어요...)

신기해서 자료를 더 자세히 찾아 보았는데,
CNN 에 나온 영상 중,
"20세기가 비타민C 의 시대였다면, 21세기는 MSM 의 시대다!" 라고 하더라구요.
(물론 비타민C 의 효과는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그 이유를 간단히 설명하자면,
사람의 몸은 14가지 원소로 이루어져 있고, 어느 하나라도 부족해지면 질병에 걸린다고 하는데,
근대화가 되면서 곡물의 대량생산을 위해 화학비료를 사용했는데, 이후 사람들은 먹는 걸로는 황 합성을 못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나이 들어가면서 황이 부족해지는 것이, 관절염이 생기는 큰 원인 중 하나로 알고 있어요.
이걸 MSM 섭취로 보충해줘야 한다는 게 결론이었고, CNN 영상에 대한 제 이해가 되었습니다.

비용 얘기를 조금 하자면,
MSM 은 글루코사민보다 대략 3배 이상 비쌌던 것 같아요.
처음엔 멋모르고 유한MSM 을 구입했었는데 가격이 상당하여 대체제를 찾다가 지니케어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저희 어머니께서 지니케어 제품을 꾸준히 복용하신지 1년이 넘었고,
지금도 손가락 발가락 관절이 안아프고 괜찮으시대요.
즉 약효가 증명된거라고 볼 수 있지요.

혹시 대기업 제품이 아닌데 괜찮을까? 라고
처음 이곳을 방문했던 저처럼 의구심을 갖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앞으로 지니케어가 더 많이 알려지고 잘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