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M정보 커뮤니티 MSM정보
지니케어MSM

식이유황MSM | Pharmaceutical Grade에 대한 구글링 자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니케어 작성일18-09-01 03:33 조회12,201회 댓글0건

본문

1daf76260eb18d85c8781cec2ebf9002_1535738351_45.jpg 

 

지니케어 MSM이 Pharmaceutical Grade라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오늘은 구글을 통해 해외에서 설명하고 있는 자료를 올려드려봅니다.

 

우선 찾아서 읽어보니 Pharmaceutical Grade의 등급은 최대한 순수해야하고 최대의 흡수력을 얻기 위해 생산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어떤 것도 첨가하지 않은 순도 99%이상을 넘어야하며 바인더, 충전제, 부형제, 염료 또는 알려지지 않은 물질을

함유하지 않아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시장에 나와 있는 제품 중 Pharmaceutical Grade 등급은 3%미만이라고 하네요.

 

대부분의 건강보조식품은 부득이하게 부형제나 충전체 또는 약물용 희석제로 사용하는 물질이나 다른 것들이 섞이기도 하는데

약학등급은 그 자체로 그런 것들 없이 99% 순수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런 것들을 규정하기 위해 국제적 표준화 하는 지침이 존재하고 USP와 같은 기관에서 표준지침에 따라 의약품 등급을 지정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등급을 금액적으로는 조금 더 비쌀 수 있지만 그만큼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건강을 위해서 먹는 만큼 확실하게 좋은 것을 먹으라는 합니다.

 

 

이 동영상은 Fish Oil에 대한 Food Grade와 Phamaceultical Grade에 대한 차이를 말한 외국 의사입니다.

피시오일의 대표적인 건강식품이 오메가-3인데요 오염된 바다에서 잡힌 어류들을 통해 얻은 기름들의 수은에 대한 논란이 좀 있었죠.

 

이 의사는 이렇게 표현하네요.일반으로 오메가-3같은 fish oil을 얻기 위해 바다에서 채취한 물고기 등은 이미 산업화된 현대에서

오염이 되어있을 수 밖에 없다.이걸로 그대로 여러가지를 첨가해서 건강식품을 만들게되면 그 오염된 것들을 그대로 먹게 된다는 거죠.

 

하지만 약학등급은 그런 독성물질을 제거했고 이미 표준화된 검증도 받은 등급이니 그걸 먹으라는거죠.

동영상의 저 분은 내과의인 Dave Woynarowski 박사입니다. 회사를 설립해서 노화방지와 최신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제품도 출시하고 있네요.

오메가3에 관련된 회사 제품들을 선전하고 있긴한데 약학등급과 일반등급에 대한 설명이 있어 올려봅니다.

 

물론 뭐 다 믿을 건 아니지만 참고하시라고 동영상 올려드립니다. 물론 영어죠.. ㅎㅎㅎ

하지만 한글자막 설정하신 다음에 읽으시면 엉성하긴하지만 이해하실 정도는 되니 한번 보셔도 좋을 듯요.

 

지니케어MSM에 대한 등급에 대한 설명이었고 이해를 돕기 위한 내용입니다.

MSM은 해외에서의 논문이나 특허도 끊임없이 나오고 다양한 이야기들이나 내용들이 있어서

설명에 제약이 많은 우리나라보다는 이런저런 내용들을 퍼올리기는 좋긴하네요.

 

하지만 참고만 하세요. 무수한 이야기들 속에서 믿을 수 있는 성적서나 검증된 자료들이 있다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합니다.


자료 출처 : https://www.neurobiologix.com/product-quality-s/13.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