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M정보 커뮤니티 MSM정보
지니케어MSM

식이유황MSM | 지니케어 MSM은 Phamaceultical Grade(의료용 등급)의 MSM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니케어 작성일18-07-31 06:08 조회11,394회 댓글0건

본문

5705eb1b84e54b4f71136520b8e65f3f_1532984184_86.jpg

 

 말씀 그대로 지니케어MSM은  Phamaceultical Grade 등급의 MSM입니다.

 

MSM은 보통 세가지 방법으로 투여를 하게 됩니다.

우선은 입으로 섭취해서 체내에 전달하는 방법.

위와 장에 빠르게 전달하지만 전체적인 효과를 얻기위해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피부를 통해 침투하는 방법

MSM은 분자가 작아 피부에 침투에 좋은 효과를 보입니다.

특히 염증으로 인한 통증을 가라앉히는데는 탁월한 효과를 보이죠.

또한 화장품으로 사용할 경우 건강하고 고운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드리고 피부를 맑게해줍니다.

 

그리고 세번째는 정맥 주사제나 링거에 혼합해서 혈관에 투여하는 방법입니다.

대체의학이 합법화되어 있는 국가나 미국 등지에서는 MSM이 임상이나 실험에서 주사제로 사용 가능하고 논문도 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아직 합법화되지 않아 혈관투여 등은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굳이 의료용 등급의 수입은 하지 않아도 되죠.

 

하지만 지니케어 MSM은 Phamaceultical Grade의 MSM입니다. 위의 자료에 찍힌 그대로요.

그만큼 좋은 원료이고 믿고 드실 수 있는 원료입니다.

좋은 원료를 보다 좋은 가격으로 보답해드리기 위해 이리저리 이벤트도 만들고 고민도 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드시려면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으로 드리는 것도 중요하니까요.

 

우리나라의 경우 과대광고의 잣대가 엄격해서

지니케어 MSM이 Phamaceultical Grade의 MSM라고 말씀드리는 것도 조심스러웠는데요.

이런저런 질문들을 많이 하셔서 MSM 정보에 올려놓습니다. 자료가 없는 것이 아니니까요.

 

MSM은 꾸준히 드시면 거의 배반이 없는 건강식품입니다.

무엇보다 중년 이후에 신체의 모든 조직들이 노화가 불가피하게 일어나서 생기는 관절이나 연골 등등의 질환에

MSM은 많은 도움을 드리기때문에 꼭 챙겨드셨으면 하는 건강식품이기도 합니다.

 

또한 생활용품이나 화장품도 몸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원료들로 만들고요.

비누도 비누만을 연구해주신 분이 만들어주신 것이나 어디 내놔도 빠지지 않고

화장품도 해가 되는 화학적 첨가물 없이 좋은 원료로 만들려고 노력중이며

무엇보다 MSM 자체는 좋은 원료로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만약 좋은 원료의 MSM을 찾아야겠다고 고민하신다면 등급을 보시면 될 듯싶습니다.

그리고 검사성적서도 보시면 좋고요.

식약처를 통해 나온 제품들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이고요. 식약처 권고 기준보다 더 좋다면 더 좋은 제품이겠죠.

 

고객님들과 함께 꾸준하게 좋은 제품으로 함께하는 지니케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