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M 활용 커뮤니티 MSM 활용

본문

제목 엘보우가 와서 팔꿈치부터 시작되어 어깨까지 아파올 때 MSM 겔을 발라보세요.
관련제품
제품이미지
제품명 : 리엠 MSM 겔
제품바로가기
  • 497회 제품을 보셨습니다.
MSM의 활용 ( 읽으신 분 : 1,191분)

엘보우라는 것이 생각보다 많은 이들에게 아픔을 주고 있는데요.

처음 엘보우 시작될 때 그 부위에 바르시고 랩으로 둘둘 말아두시면 생각보다 좋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MSM을 잘 활용하시면 다양한 좋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거 제 개인적인 경험이니 참고만해주세요.

제가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데도 엘보우가 왔습니다.

좀 덜렁대다보니 팔꿈치를 심하게 몇 번 부딫친 적이 있어 그게 문제가 되지 않았나싶은데요.

 

처음에는 동전크기만하게 팔꿈치가 아프길래 그냥 넘어갔는데

점점 어깨까지 올라가고 나중에는 팔을 들 수가 없고 열감에 욱씬욱씬 잠도 이루지 못할 정도가 되더군요.

팔을 조금만 들어올려도 통증이 생기고 그냥 있어도 욱씬거려 작업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처음 시작된 부위를 중심으로 크게 겔을 잔뜩 바르고 랩을 두르고 그냥 잤습니다.

뭘 할 수가 없었으니까요. 팔을 들 수 없으니 긴 머리의 헤어핀 조차도 꽂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고 한숨 푹 자고 나니 견딜만할 정도로 통증이 내려갔습니다.

 

저 상태로 한 3일 냅뒀습니다. 그리고 싹 내려갔습니다. 얼마나 다행이던지.

정말 그 통증과 욱씬거림은 다시는 겪고 싶진 않지만 하루만에 내려가줘서 다행이었습니다.

그래서 급성 통증 증상에 겔을 잘 활용하시면 참 다행이고도 좋겠다 싶어 올려놔 봅니다.

 

 

72708b5e23e027c2c1764f3ce0543030_1503293438_07.jpg 

 

더운 여름철은 땀이 찰 수 있으니 살짝만 둘둘 말아주세요.

MSM을 더 첨가하셔도 됩니다.

 

지니케어에서 제공하는 MSM 활용방법은 절대적이거나 의학적 근거에 의한 것이 아니며
사용하셨던 분들이 제공한 가벼운 정보이니 적절하게 선별하셔서 활용해보세요!

답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